뮤직

'퍼포먼스 장인' 엑소 카이, 새 미니앨범 'Peaches' 발매

강경윤 기자 작성 2021.11.30 10:07 수정 2021.11.30 11:15 조회 200
기사 인쇄하기
카이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엑소 카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늘(30일) 새 미니앨범 'Peaches'(피치스)로 컴백한다.

카이 두 번째 미니앨범 'Peaches'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무게감 있는 808 베이스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R&B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과 보내는 로맨틱한 순간을 달콤한 복숭아에 빗대어 표현, 낙원 같은 둘만의 공간에서 영원히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카이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사랑에 빠진 기분을 바닐라 맛에 비유한 'Vanilla'(바닐라), 강렬한 로우톤 보컬이 매력적인 'Domino'(도미노), 직설적인 표현법이 돋보이는 'Come In'(컴 인),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자는 가사의 'To Be Honest'(투 비 어니스트), 혼자이고 싶으면서도 누군가 자신을 알아주길 바라는 상반된 감정을 그린 'Blue'(블루)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카이는 앨범 공개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유튜브 EXO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생방송을 진행, 앨범 소개, 포인트 안무 레슨, 작업 비하인드 등 풍성한 이야기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카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Peaches'는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