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러블리즈 유지애, YG 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 "연기 활동 전폭 지원"

강경윤 기자 작성 2021.11.18 10:57 수정 2021.11.18 11:32 조회 362
기사 인쇄하기
유지애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유지애가 YG 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YG 케이플러스는 "유지애의 새로운 면모와 매력을 대중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그가 가진 끼와 재능을 살려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며 "새로운 출발을 알린 유지애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걸그룹으로 데뷔한 러블리즈 유지애는 '아츄(Ah-Choo)' '데스티니(Destiny, 나의 지구)'를 통해 큰 사랑을 받으며, 매력적인 보컬로 각종 OST에 참여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어 다양한 예능, 콘텐츠 등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뽐내며 차세대 예능돌의 면모를 발휘하기도 했다.

보컬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온 그가 무대뿐만 아니라, 연기 도전에 나설 예정이라 배우로서 선보일 그의 변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YG 케이플러스는 모델, 배우,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끼와 재능을 파악해 연예계, 예술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범위에서 정상의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YG 케이플러스와 함께 연기, 노래, 예능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선보일 유지애가 펼칠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