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슈퍼주니어 은혁, 뮤지컬 '알타보이즈' 연출 첫 도전

강경윤 기자 작성 2021.11.17 11:18 수정 2021.11.17 14:22 조회 390
기사 인쇄하기
은혁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이 브로드웨이 뮤지컬 연출에 도전한다.

뮤지컬 제작사 신스웨이브는 17일 "오는 12월 중순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이 연출을 맡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가 공개된다"면서 "콘서트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은혁의 첫 뮤지컬 연출 도전"이라고 밝혔다.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5명의 소년이 댄스보컬 그룹을 결성해 노래와 춤으로 사랑을 전파하며 관객들의 영혼을 구한다는 줄거리의 콘서트형 뮤지컬로, 그동안 슈퍼주니어 예성, 2PM 찬성, 하이라이트 손동운, 인피니트 장동우 등 정상급 K팝 아이돌 멤버들이 대거 참여했다.

오는 12월 중순 무대에 올리는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극장이 아닌 콘서트 홀에서 완성도 높은 대본과 음악을 기반으로 한 블록버스터 급 콘서트로 구현될 예정이다.

백구영 안무가, 김중우 음악감독 등 K 뮤지컬을 이끌어나가고 있는 실력 있는 제작진이 합류하고 신스웨이브와 드림메이커가 공동 제작해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은혁은 지난 2017년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 7'를 시작으로 꾸준히 공연 연출에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의 능력뿐 아니라 실력 있는 연출가로서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은혁은 "그동안 콘서트 위주로 연출을 하다가 이렇게 공연 연출로 폭을 넓혀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 평소에도 뮤지컬에 관심이 많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쇼를 연출해 보고 싶은 꿈이 있었는데 이번의 연출을 계기로 더 많은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브로드웨이 뮤지컬 연출 데뷔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오는 12월 중순 KBS 아레나에서 오프라인 공연을 개막하고, 공연 전문 글로벌 플랫폼 '메타시어터'에서 온라인 생중계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