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두번째별의 새 싱글앨범 '그 때 우리' 발매

강경윤 기자 작성 2021.11.17 09:39 수정 2021.11.17 10:54 조회 45
기사 인쇄하기
두번째별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싱어송라이터 두번째별의 새 앨범 '그 때 우리(feat.진혁, 12月)'가 공개됐다.

'긴 사랑이 끝난 후'를 발표한 이후, 오랜 시간 후배 가수들의 앨범 제작과 곡 작업에만 열중하던 두번째별이 새 앨범 '그 때 우리(feat.진혁, 12月)'로 1년 만에 리스너들에게 인사를 한다.

두번째별은 신곡에서 사랑 끝에 밀려오는 수많은 감정과 좁혀지지 않는 갈등 사이에서 민낯이 드러나는 순간 결국,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이별을 소재로 '아무리 겪어도 익숙해지지 않는 이별의 그 후'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곡에는 JTBC 연애의 참견 OST '차라리 그댈 몰랐던 그때로', 바이크 원정대 OST '바람이 분다', '그 골목' 등 감미로운 음색으로 리스너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활동 중인, 안단테엠의 새로운 식구 진혁과 프로이별러라 불리는 감성의 소유자 '12月'이 협업해 이별의 감성을 한층 더했다.

두번째별은 "음악이 가슴에 절절히 스밀 때는 사랑한 이후라는 말처럼, '그 때 우리'가 이제 막 추위가 찾아오는 지금, 리스너들에게 담백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