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티아라, 4년 만에 완전체 컴백..."13년 팬들을 위하여"

강경윤 기자 작성 2021.11.15 11:02 수정 2021.11.15 11:04 조회 1,508
기사 인쇄하기
티아라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그룹 티아라(T-ARA)가 4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딩고와 티아라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리:티아라(Re:T-ARA)'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전망이다.

더블 타이틀곡으로 이루어진 '리:티아라'는 13년이라는 긴 시간을 묵묵히 함께해 준 팬들에게 다시 그들만의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국내 콘텐츠 및 미디어 분야의 대표주자인 딩고가 공동으로 제작한다는 점에서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첫 번째 타이틀곡 '올 킬(ALL KILL)'은 웨스턴 스타일의 힙합 팝 댄스 곡으로, 티아라의 데뷔곡인 '거짓말 (Part 1)'때부터 함께한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와 안영민이 의기투합해 티아라와 특급 시너지를 발휘했다.

두 번째 타이틀곡 '티키 타카(TIKI TAKA)'는 후렴의 강한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안무 제작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댄스 크루 라치카가 참여해 티아라만을 위한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앞서 순차적으로 오픈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을 한껏 설레게 한 티아라가 새 앨범 '리:티아라'로 다시 한번 가요계를 점령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딩고와 공동 제작한 티아라의 새 앨범 '리:티아라'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딩고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