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뮤직

스타쉽, 장원영·안유진 포함 6인조 걸그룹 론칭…팀명은 '아이브'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1.02 08:29 수정 2021.11.02 10:02 조회 705
기사 인쇄하기
장원영 안유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가 5년 만에 새로운 걸그룹을 론칭한다.

소속사 스타쉽은 지난 1일 오후 올해 하반기 론칭을 예고했던 신인 걸그룹 공식 SNS를 오픈하며 팀명 '아이브(IVE)'와 그룹의 로고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투명한 물방울이 떨어지며 아이브의 철자인 I, V, E를 순차적으로 완성, 이어 크리스털처럼 빛을 내는 로고 디자인으로 등장해 유니크함을 자아내고 있다.

장원영 안유진

아이브는 6인조 걸그룹으로, 'I HAVE = IVE'라는 의미 속 나 그리고 우리가 가진 것들을 'IVE'스러운 당당한 모습으로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성장형 그룹의 스토리가 아닌, 완성형 걸그룹으로서 '가지고 있는 것들'을 아이브만의 이미지와 메시지로 명확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5년 만에 선보이는 스타쉽의 신인 걸그룹인만큼 비주얼과 스타성, 실력까지 갖춘 6인조 그룹으로 업계와 대중의 관심은 물론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어느 때보다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특히 '아이브'는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였던 장원영, 안유진이 소속된 것으로 알려져 더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신호탄을 쏘아 올린 아이브의 멤버별 프로필과 데뷔 프로모션 일정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오픈된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SBS연예뉴스 DB]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