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안희연, '드림빌더' 내레이션 재능 기부 "즐겁고 감사한 시간"

김지혜 기자 작성 2021.10.26 15:04 수정 2021.10.26 15:08 조회 95
기사 인쇄하기
안희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안희연이 영화 '드림빌더' 배리어프리버전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2021 배리어프리영화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안희연이 재능기부로 덴마크 애니메이션 '드림빌더' 배리어프리버전 음성해설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안희연이 어디에나 잘 묻어나는 특유의 듣기 좋은 보이스로 매 장면을 풍성하게 채우며 영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이다.

안희연은 "좋은 기회로 '드림빌더' 내레이션에 참여하게 되었다. 작게나마 배리어프리영화에 힘을 보탤 수 있음에 즐겁고, 감사한 시간이었다. 음성해설과 배리어프리자막 없이 영화를 보기 힘든 분들을 위해 더 많은 배리어프리영화가 제작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다.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는 정성 어린 참여 소감과 함께 배리어프리영화와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를 향한 깊은 애정을 전했다.

안희연의 목소리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드림빌더' 배리어프리버전은 오는 11월 10일부터 30일까지 온,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제11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안희연은 오는 11월 8일 첫 방송되는 JTBC '아이돌 : The Coup'에서 걸그룹 코튼캔디의 외유내강 리더 '제나'로 분해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사진 제공=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