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임창정, "설마 설마 했는데 다섯째까지 아들…결국 꽉 묶었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10.26 00:31 조회 1,372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오 형제 아빠 임창정이 아들 다섯을 갖게 된 배경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들만 다섯인 임창정의 등장에 출연자들은 모두 "정말 신기하다. 어떻게 아들만 다섯이냐"라고 했다.

이에 임창정은 "사실 난 처음 딸을 바랐다. 그런데 아들이더라. 두 번째는 당연히 딸이겠지 했는데 또 아들이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세 번째는 내가 그렇게 운이 없나 했는데 또 아들이래요. 네 번째는 설마 했는데 또 아들이에요. 다섯 번째는? 또 아들이래요. 그래서 결국 끝"이라며 묶는 시늉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는 "사실 성별이 중요하지 않다"라고 했고, 임창정도 "딸 가지신 분들은 다르다고 하시는데 살아 보니 또 다르더라. 아들도 다 다르더라. 딸 역할하는 아들도 있고 그렇다"라며 아들 다섯도 제각각의 매력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