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눈물셀카 원조' 채연,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로 컴백

강경윤 기자 작성 2021.10.12 13:46 수정 2021.10.12 13:53 조회 1,291
기사 인쇄하기
채연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가수 채연의 신곡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됐다.

12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채연의 신곡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오픈됐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서는 여주인공이 바다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싱그러운 미소를 짓는 모습과 애절한 눈빛으로 진한 여운을 남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시우가 여주인공으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이시우는 JTBC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로 데뷔한 신예로 드라마 속에서 해커 빙빙 역을 맡아 극의 분위기를 이끄는 분위기 메이커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고 이후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에서 하이틴 로맨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영화 '롱디'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채연의 신곡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는 최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수많은 패러디를 낳고 있는 레전드 '눈물 셀카'의 키워드를 녹여낸 신곡이자 데뷔 이후 댄스 뮤직으로 활동하며 '원조 한류 디바'로 활약해온 채연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발라드 타이틀곡이다. 그동안 채연이 앨범에 발라드 곡을 수록해 뛰어난 가창력을 드러낸 바 있지만 댄스가 아닌 발라드 곡으로 타이틀곡을 선정한 것은 이번 앨범이 처음인 만큼 '보컬 디바'로 선보일 감성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채연의 신곡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