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방송 인사이드

'부동산학과 석사' 문재완 VS '주식 전문가' 슈카, '동상이몽2'서 신경전

김지혜 기자 작성 2021.10.10 15:03 조회 213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와 '경제 전문가' 슈카의 만남이 공개된다.

최근 170만 유튜버이자 경제 전문가인 슈카가 이지혜, 문재완 부부 집을 찾았다. 평소 슈카의 찐팬이었다고 고백한 문재완은 '최애 스타' 슈카의 실물 영접에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슈카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에게 반드시 알아야 하는 '2021 하반기 주식 투자 방향 3가지'를 언급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슈카는 "'이것'에 투자해야 한다"고 강조해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도 눈을 떼지 못했다고. 심지어 슈카는 본인이 보유한 주식 종목까지 최초 공개하려는 모습이 포착돼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러던 중 문재완과 슈카 사이에 이상기류가 포착됐다. 두 사람 사이에 '투자'를 두고 경제 배틀이 벌어진 것. 세무사이자 부동산학과 석사 출신인 문재완은 '부동산'의 중요성을 열변했고, 슈카는 '주식'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경제 지식에 대한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슈카와 문재완의 경제 배틀 결말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문재완은 다단계 사기를 당한 경험을 털어놔 이지혜를 깜짝 놀라게 했다. 처음 듣는 사기 얘기에 이지혜는 당황했다는데. 문재완은 사기를 당한 충격 이후 '이것'에 빠졌다는 고백까지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문재완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지혜, 문재완 부부와 경제 전문가 슈카의 만남은 11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ada@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