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한지민,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출연…힐링 여행 떠난다

김지혜 기자 작성 2021.10.07 11:10 수정 2021.10.07 13:10 조회 113
기사 인쇄하기
한지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한지민이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채널의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아무런 계획 없이 마음이 이끄는 대로 훌쩍 떠나 홀로 자유로운 시간을 갖는 톱배우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내는 새로운 장르의 프로그램이다. 배우 한지민은 안동과 영주를 목적지로 정해 바쁜 스케줄을 잠시 내려놓고 힐링과 함께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찾아나갈 예정이다.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그동안 김다미, 김희애 등이 출연해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세 번째로 출연하게 된 한지민은 온전히 나에게 주어진 '잠적'의 시간 동안 배우 한지민이 아닌 평범한 사람 한지민으로서 여행하며 솔직하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뽐낼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한지민은 이준익 감독 첫 드라마 연출작 '욘더' 출연을 확정하고 영화 '해피 뉴 이어' 개봉을 준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