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방송 인사이드

'지헤중' 송혜교, 무결점 미모 뽐낸 스틸…현실적 사랑 보여준다

김지혜 기자 작성 2021.10.06 12:59 수정 2021.10.06 13:15 조회 1,661
기사 인쇄하기
송혜교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송혜교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2021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이 11월 12일 첫 방송된다. '지헤중'은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이다. 올 가을 시청자에게 짙은 감성을 안겨줄 단 하나의 멜로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헤중'을 향한 대중의 기대, 그 중심에는 배우 송혜교(하영은 역)가 있다. 극 중 송혜교는 여자 주인공 하영은 역을 맡았다. 패션회사 디자인팀장인 하영은은 냉정한 현실주의자이자 영리한 안정 제일주의자로 일도, 사랑도 프로다. 송혜교는 '지헤중'을 통해 워너비 커리어우먼의 모습, 30대 여성의 현실적인 사랑을 모두 보여줄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10월 6일 '지헤중' 제작진은 송혜교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혜교는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매사 최선을 다하는 '하영은' 캐릭터 그 자체이다. 스틸만으로도 캐릭터를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송혜교의 진가가 느껴진다. 또한 송혜교의 존재감이 감탄을 자아낸다. 패션회사 디자인팀장이라는 캐릭터 직업에 걸맞게 화려함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감각적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 그동안 작품도, 캐릭터도 최고의 선택을 해온 송혜교이기에 '지헤중'이 더욱 기대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미스티'의 제인 작가, 의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미스티'와 '부부의 세계'를 크리에이터한 글Line&강은경이 참여해 주목받고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원더우먼' 후속으로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된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