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박정민X임윤아, 재재 만났다…'기적'과 '문명특급'의 콜라보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9.10 13:11 수정 2021.09.10 13:16 조회 207
기사 인쇄하기
문명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기적'의 주연 박정민, 임윤아가 인기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과 만났다.

'기적'은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에 간이역 하나 생기는 게 유일한 인생 목표인 '준경'(박정민)과 동네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추석 흥행에 도전하는 '기적'의 두 주역 박정민과 임윤아는 151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문명특급'에 출연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에 공개된 콜라보 영상에서 박정민과 임윤아는 가장 먼저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준 레전드 필모그래피들을 훑어본 데 이어, 예습 코너를 통해 영화 '기적'의 모티브부터 각자가 분한 캐릭터와의 싱크로율까지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들을 풀어냈다.

문명

여기에 이어진 상황별 문답 코너에서는 재치 있는 답변과 순발력으로 4차원 천재 '준경', 거침없는 행동파 자칭 뮤즈 '라희'로 돌아온 박정민과 임윤아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케 하며 올 추석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영화 '기적'에 기대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연반인을 넘어 영화 '기적'의 오디션에 도전하는 MC 재재와 진지한 표정으로 심사에 임하는 박정민, 임윤아의 모습은 마지막까지 끊이지 않는 웃음과 재미를 자아낸다. 영상 공개 직후 네티즌들은 "이 조합이 기적이다ㅋㅋㅋ 웃기고 귀엽고 다 하네"(Ju***), "재재X윤아 완전 텐션 잘맞음ㅋㅋㅋㅋㅋ"(윤***), "너무 웃어서 잇몸이 말랐네요"(김***) 등 박정민과 임윤아, 재재의 특급 콜라보에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박정민과 임윤아, 재재의 역대급 텐션과 케미를 만날 수 있는 콜라보 영상은 유튜브 '문명특급'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