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크린 현장

'샹치', 버스 액션 이렇게 탄생했다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9.10 11:10 수정 2021.09.10 11:34 조회 84
기사 인쇄하기
샹치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버스 액션의 무삭제 버전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자신의 과거를 뒤로한 채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샹치가 아버지 웬우가 이끄는 미스터리 조직 텐 링즈 무리의 습격을 당하면서 암살자로 훈련된 자신의 본모습을 세상에 드러내는 장면이 담겨있다.

도심 한복판을 질주하는 버스 안에서 무기 하나 없이 맨몸으로 적들을 상대하는 샹치의 폭발적인 액션은 단 1초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버스 구조물을 활용한 현실감 넘치는 스턴트와 버스 내부와 외부를 오가는 아슬아슬한 격투 장면들이 긴장감을 끌어올리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익스트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 장면을 본 관객들은 "올해 본 액션 중 최고", "액션이 미쳤다", "엄청난 액션씬", "눈이 호강하는 액션", "마블의 액션이 한 단계 진화했다", "기대 그 이상"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지난 1일 개봉한 영화는 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10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ebada@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