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핫이슈, 29일 컴백 확정...'MZ세대' 아이콘 노린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9.10 08:17 수정 2021.09.10 09:49 조회 48
기사 인쇄하기
핫이슈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가 첫 번째 싱글 앨범 'ICONS'로 컴백한다.

10일 오전 핫이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커밍순 이미지가 오픈됐다.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앨범명 'ICONS'와 발매일이 밝혀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힙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컬러 물감이 뒷 배경으로 자리 잡고 있는 한편 앨범명인 'ICONS'의 'I'가 느낌표 모양을 연상시키며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핫이슈

핫이슈는 지난 4월 데뷔 앨범 'ISSUE MAKER'로 데뷔, 탄탄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은 '그라타타 (GRATATA)'로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핫이슈의 새 앨범명인 'ICONS'는 '어떤 분야를 대표하거나 그 분야에서 최고인 사람이나 사물'을 뜻하는 영단어로 핫이슈가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MZ세대의 아이콘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핫이슈 (HOT ISSUE)의 첫 번째 싱글 앨범 'ICON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S2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