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라우드', 드디어 첫 생방송 진행…최종 데뷔 멤버 결정할 투표 방법은?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8.18 16:17 수정 2021.08.18 16:21 조회 198
기사 인쇄하기
라우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LOUD:라우드'(이하 '라우드')가 드디어 생방송 라운드에 돌입한다.

'라우드'는 오는 21일 대망의 첫 생방송 라운드를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JYP 팀에 캐스팅된 강현우, 박용건, 아마루, 윤동연, 윤민, 이계훈, 이동현, 조두현, 케이주와 P NATION(피네이션) 팀 고키, 김동현, 다니엘 제갈, 오성준, 우경준, 은휘, 이예담, 장현수, 천준혁, 최태훈의 첫 생방송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참가자들의 팬덤 규모가 꾸준히 확장되면서 팬 투표 열기 역시 갈수록 더욱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라우드'는 생방송 투표 참여 인증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생방송 투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21일 생방송 당일부터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라우드

'라우드' 생방송 투표는 실시간 문자 투표, 온라인 투표로 진행된다. 생방송 도중 응원하는 팀의 고유번호를 적어 '#0606'으로 문자를 보내거나, '슈퍼스타' 앱, SBS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편하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데뷔조 멤버를 결정할 세 번의 생방송 무대 중 첫 번째 라운드가 펼쳐질 '라우드'는 오는 21일 밤 8시 55분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