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믿보배' 황정민의 자신감 "쉽지 않은 시기지만, 보란 듯이 잘되고파"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8.05 16:25 수정 2021.08.05 18:01 조회 283
기사 인쇄하기
황정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이 신작 '인질'(감독 필감성)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5일 오후 서울 건대입구역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인질'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황정민은 이날 첫 공개된 영화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신인 감독의 패기 넘치는 연출과 이번 영화를 통해 새롭게 조명받을 신인 배우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황정민의 원톱 영화라는 부담감도 적지 않을 터. 이에 대해 황정민은 "솔직히 이 시기라 부담이 조금 덜 된다"라는 뜻밖의 대답을 내놓았다.

인질

이어 "농담이다. 솔직히 부담이 된다. 이런 시기니까 오히려 더 부담이 된다. 보란 듯이 더 잘 되고 싶다"라고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믿고 보는 배우'라는 타이틀이 쑥스럽지 않을 영화로 돌아온 황정민은 이날 영화에 대한 자신감과 관객의 안목에 대한 믿음도 드러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의 고군분투 탈출기를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영화로 오는 8월 18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