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우이혼 작가♥' 최고기, 결별 암시? "육아로 연애 힘들어"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7.28 07:29 수정 2021.07.28 09:23 조회 8,132
기사 인쇄하기
최고기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 작가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유튜버 최고기가 결별을 암시하는 말을 했다.

지난 3월 전처 유깻잎과 함께 출연한 '우리 이혼했어요' 종영 이후 이 프로그램의 작가와 열애를 시작했다고 밝힌 최고기는 4개월 만인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육아로 연애하기 어렵다."는 글을 적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최고기는 자신의 SNS에서 팬들의 질문을 받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고기는 "연애 중인가요."라는 질문에 눈을 가린 사진과 함께 "힝. 이런저런 사정으로 인해"라는 답을 했다. 또 "고기 님이랑 연애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질문에는 "애아빠랑 연애하기 힘들다. 돌아가라."라는 글을 적기도 했다.

또 최고기는 "아직 확실한 준비가 안된 것 같다. 26살 때만 돌아봐도 당당함은 최고였고 자신감도 있었고 열심히 살았지만 그때 그 오만함을 생각하면 쉽지 않다."면서 "육아로 연애도 하기 어려운 건 매한가지지만 언젠가 꽃길이 있을 것"이라고 답했다.

앞서 최고기가 '우리 이혼했어요' 작가와의 열애 사실을 밝히자 전처 유깻잎은 축하의 뜻을 보내며 공개적으로 응원했다.

두 사람은 2016년 결혼해 슬하에 딸 1명을 두고 부부 유튜버로 활동했지만 이혼을 택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 최고기와 유깻잎은 이혼 이후에 재회해 많은 응원을 받았지만 두 사람은 친구이자 부모로 돌아갔다.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