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래원, FA 된다…8년간 함께한 HB와 계약 종료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7.23 10:47 수정 2021.07.23 11:05 조회 229
기사 인쇄하기
김래원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래원이 8년간 몸담았던 HB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HB엔터테인먼트는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래원 배우와 충분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오랜 시간 당사를 믿고 함께해 준 김래원 배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한결같은 성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1997년 드라마 '나'로 데뷔한 김래원은 2003년 드라마 '옥탑방 고양이'로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드라마 '닥터스', '루카 : 더 비기닝' 등과 영화 '해바라기', '희생부활자', '가장 보통의 연애' 등에서 활약해왔다.

<다음은 HB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배우 김래원과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김래원 배우와 충분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습니다.

그동안 오랜 시간 당사를 믿고 함께해 준 김래원 배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한결같은 성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김래원 배우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