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라비, 에일리 손 잡았다…新 레이블 더 라이브 첫 아티스트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7.22 13:41 조회 2,049
기사 인쇄하기
라비 에일리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그루블린(GROOVL1N) 수장' 라비가 에일리와 손을 잡았다.

라비가 설립한 자체 레이블 더 라이브(THEL1VE)는 2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에일리(Ailee)를 첫 번째 아티스트로 공개했다.

이미지와 함께 '더 라이브에 온 것을 환영한다(WELCOME TO THEL1VE Ailee)'라는 문구가 함께 업로드 돼 이들이 앞으로 선보일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더 라이브는 라비가 힙합과 R&B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을 지원하고 함께 음악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설립한 레이블이다.

그루블린의 수장으로 시도(xydo), 콜드베이(Cold Bay) 등 개성 넘치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영입하며 시너지 효과를 입증한 라비가 새 레이블 설립으로 영역 확장을 선언한 것에 이어, 실력파 보컬리스트 에일리를 첫 아티스트로 영입했다.

더 라이브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합류한 에일리는 '헤븐(Heaven)', '보여줄게', '저녁 하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파워풀한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을 인정받아 대표적인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잡았다.

독보적인 색깔을 가진 라비와 에일리가 더 라이브를 통해 만들어 나갈 폭발적인 시너지에 뜨거운 기대가 쏠린다.

더 라이브는 합류를 확정한 아티스트 외에도 새로운 아티스트를 찾는 오디션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 = 그루블린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