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잔나비, 미리보는 정규 3집 '외딴섬 로맨틱'...빈티지+로맨틱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7.22 12:35 수정 2021.07.22 13:08 조회 199
기사 인쇄하기
잔나비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그룹 잔나비가 타이틀곡 '외딴섬 로맨틱' 스포일러로 기대감을 모았다.

잔나비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환상의 나라: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 (이하 '환상의 나라')'의 타이틀곡 '외딴섬 로맨틱'의 삽화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타이틀곡 '외딴섬 로맨틱' 삽화에는 홀로 있는 섬을 향해 항해를 떠난 배 한 척의 모습이 담겨있다. 무지개가 걸쳐진 하늘과 바다의 이미지가 빈티지한 색감과 어우러져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길을 잃고 헤매다 이내 목적지를 찾은 듯 풀밭을 힘차게 헤쳐나가는 배우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 말미에는 깊은 바닷속을 헤엄치는 실루엣이 점점 웅장해지는 사운드와 맞물려 드러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외딴섬 로맨틱'은 청량함이 가득 묻어나는 발라드 곡으로 잔나비는 이를 통해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쿨한 무드를 전할 전망이다.

앞서 컴백 티저 영상과 아트워크, 첫 번째 트랙의 삽화를 차례로 공개한 잔나비는 타이틀곡 '외딴섬 로맨틱' 삽화와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연달아 기대하며 정규 3집을 향한 기대감을 극대화하고 있다.

한편, 잔나비의 세 번째 정규앨범 '환상의 나라'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ykang@sbs.co.kr


[사진 = 페포니뮤직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