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영화 스크린 현장

'액션히어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4관왕 영예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7.16 10:14 수정 2021.07.16 11:03 조회 109
기사 인쇄하기
액션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액션히어로'가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16일 배급사 트리플픽쳐스는 '액션히어로'가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경쟁에 초청돼 작품상, 배우상(이석형), 왓챠상, CGV상(배급지원상) 등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액션히어로'는 꿈은 액션 배우지만 현실은 공무원 준비생인 대학생 주성(이석형)이 우연히 부정입학 협박편지를 발견하고, 액션 영화를 찍으며 악당을 때려잡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영화는 한 통의 입시비리 협박편지로 액션 영화를 찍게 되는 스토리를 담으며 유쾌하고 통쾌한 액션과 웃음을 선사한다. 우연히 입시비리를 고발하겠다는 협박편지를 발견한 평범한 대학생 주성이 입시비리를 소재로 액션 영화를 찍기로 하고 협박편지를 쓴 자, 이를 찍는 자, 그리고 찍히는 자가 꼬리에 꼬리를 물며 학식이 히어로와 악당들의 대결을 버라이어티하게 보여준다.

적재적소의 웃음 포인트와 공감, 뼈 있는 풍자까지 놓치지 않고 선사해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액션히어로'는 7월 21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