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크린 현장

CGV, 김재중 다큐영화 '온 더 로드' 21일 단독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7.15 10:20 조회 46
기사 인쇄하기
김재중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CGV가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의 다큐멘터리 '온 더 로드'를 단독 개봉한다.

CGV는 15일 "김재중의 다큐멘터리 '온 더 로드'를 오는 7월 21일 국내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아티스트와 팬들이 직접 만나기 어려운 코로나 시기에 극장의 쾌적한 환경과 대형 스크린,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사랑하는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팬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온 더 로드'는 2004년 가요계 데뷔 이후 가수와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김재중이 지금까지 자신이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꿈을 찾는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시작해 가수의 꿈이 시작된 과거부터 현재 자신의 모습 그리고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꿈을 솔직하게 보여준다. 콘서트를 앞둔 연습실 모습, 과거 그룹 활동에 대한 인터뷰도 담길 예정이다.

연출은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로 유명한 이재한 감독이 맡았다. 김재중의 진솔한 이야기를 아름다운 영상미와 함께 담아냈다. OST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박성일 음악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we're'는 김재중이 직접 작사, 작곡해 의미를 더한다. 전체관람가로 러닝타임 112분이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 담당은 "CGV에서는 팬들을 위해 아티스트의 다큐멘터리 영화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아티스트의 다큐 영화를 극장에서 관람하며, 소중한 추억과 감동을 함께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GV는 지난해 걸그룹 아이즈원의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를 상영해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ebada@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