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핫펠트 신곡에 래퍼 김효은 피처링...힙합씬 HOT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7.09 09:33 수정 2021.07.09 09:47 조회 34
기사 인쇄하기
김효은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핫펠트(HA:TFELT)가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에서 래퍼 김효은과 호흡을 맞춘다.

아메바컬쳐는 9일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핫펠트의 새 싱글 'Summertime'에 김효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아메바컬쳐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핫펠트와 김효은이 나란히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 시리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김효은은 특유의 저음 보이스와 강렬한 래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 가운데 'Summertime' 피처링 참여 소식은 힙합씬의 반가움을 자아내며 뜨거운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핫펠트 역시 지난해 9월 발매한 싱글 'La Luna (라 루나)' 이후 약 10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이는 것이라 벌써 많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처음 협업을 선보이게 되는 핫펠트와 김효은이 과연 'Summertime'을 통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색다른 서머송을 예고한 핫펠트의 새 싱글 'Summertime'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