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내 집에서 나가"…'미우새' 임원희, 정석용·최진혁에 분노 폭발 사연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6.27 11:06 수정 2021.06.27 15:07 조회 463
기사 인쇄하기
임원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의 영혼의 단짝 정석용과 잘생긴 허당 최진혁이 환장(?)의 케미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임원희의 집에는 절친 정석용과 최진혁이 방문해 기대를 모았다. 알고 보니, 원희는 3년 전 혼자 셀프 도배를 했던 거실 벽지가 다 떨어져 너덜너덜해지자 새로 도배를 할 목적으로 두 사람을 초대했다.

가볍게 부분 도배를 생각했던 석용, 진혁과는 달리 거실 전체를 새로 도배하겠다는 원희의 과욕(?)에 스튜디오에서도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거실 가구를 옮기다가 소파 밑에서 발견된 여자 물건(?)에 "원희네 집에 저게 왜 있죠?" 의심과 함께 궁금증을 자아냈고, 온갖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형님들의 애정을 독차지했던 "내 과 동생" 최진혁이 이번엔 임원희로부터 폭풍 잔소리를 독차지하게 됐다. 진혁은 '장비빨' 까지 내세우며 셀프 도배에 나섰지만 소문난 '잘당' 답게 손만 대면 멀쩡한 도배지가 찢어지는 등 실수와 사고(?)가 끊이지 않았고, 결국 "내 집에서 당장 나가!" 라며 원희를 폭발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허당, 똥손 진혁의 활약(?)으로, 엄청난 위기를 맞은 원희 하우스의 거실 도배 결과는 27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