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솔로 육아 2년차' 조윤희, 딸 로아 최초 공개 "육아하며 용감해져"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6.23 08:13 수정 2021.06.23 10:53 조회 3,467
기사 인쇄하기
조윤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조윤희의 딸 로아가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됐다.

오는 7월 9일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이하 '내가 키운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조윤희-이로아 가족, 김현숙-김하민 가족, 김나영-최신우&최이준 가족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는 '혼자 아이를 키운다는 것'에 대한 출연자들의 짧은 인터뷰가 담겼다. 솔로 육아 2년차 인 조윤희는 "혼자 해야 하는 것들이 너무 많은데 용기가 필요한 것들이었다. 그런 것들을 해보면서 용감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조윤희 딸 로아 양의 얼굴도 처음으로 공개됐다. 큰 눈망울과 사랑스러운 미소는 엄마를 쏙 빼닮아 눈길을 끌었다.

'내가 키운다'는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해 각종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조윤희, 김나영, 김현숙이 출연하고 방송인 김구라와 배우 채림이 클럽의 회장과 매니저로 합류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