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정준하(MC 민지), 힙합 데뷔곡 'I SAY WOO' 발매 확정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6.16 10:13 수정 2021.06.16 10:18 조회 370
기사 인쇄하기
정준하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래퍼로 데뷔하는 정준하(MC 민지)가 남다른 스웨그를 예고했다.

정준하 측은 16일 "'부캐' MC 민지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I SAY WOO! (아새우!)'를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정준하와 MC 민지는 지난 15일 오후 6시 각자 인스타그램에 'I SAY WOO!' 티저 영상을 올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영상에선 단발 헤어스타일을 한 정준하(MC 민지)가 고급 승용차에 올라타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러다 그는 "I SAY WOO!"라고 외치며 댄서들과 짧은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특히 정준하(MC 민지)만의 위트가 돋보인다. 그는 래퍼들이 추구하는 럭셔리한 힙합 분위기를 드러내면서도, 유쾌한 비주얼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렸다.

짧게 공개된 'I SAY WOO!' 음원 일부도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정준하(MC 민지)는 앨범 커버에서 'SUMMER HIPHOP' 문구를 강조했던 만큼 청량한 에너지가 느껴져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정준하(MC 민지)는 데뷔 후 처음으로 정식 음원을 발표한다. 지난 2016년 Mnet '쇼미더머니5'에 지원할 당시 사용했던 랩네임 'MC 민지'를 '부캐'로 내세우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그가 'I SAY WOO!'로 어떤 랩을 들려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정준하(MC 민지)의 새 싱글 'I SAY WOO!'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정준하(MC 민지)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