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BDC, 오는 30일 컴백 확정…새 앨범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6.11 09:55 수정 2021.06.11 11:06 조회 24
기사 인쇄하기
BDC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깜짝 컴백 소식을 전했다.

11일 자정,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디 인터섹션 : 컨택트)'의 티저 포스터를 기습 공개하며 오는 6월 30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컬러풀한 헤어가 돋보이는 포스터 속 BDC 멤버들은 얼굴의 일부만을 공개했음에도 불구하고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는데 특히, 각자의 눈동자 속에 담긴 각기 다른 달의 모양이 오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BDC의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CONTACT'는 BDC 고유의 세계관을 담은 연작 프로젝트 'THE INTERSECTION'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앨범으로, 믿음(BELIEF)과 발견(DISCOVERY)을 넘어 서로를 끌어당기는 필연적인 힘으로 이어진 만남(CONTACT)의 스토리로 BDC만의 세계관을 더욱 세밀하게 완성할 예정이다.

한편, 한층 새로워진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한 BDC의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되며, 다음 주부터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