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1인 기획사' 이승기, 후크엔터와도 매니지먼트 체결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6.10 15:55 수정 2021.06.10 16:25 조회 176
기사 인쇄하기
이승기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배우 겸 가수 이승기가 1인 기획사를 설립한 이후에도 17년 간 함께 일해온 후크 엔터테인먼트와도 파트너 관계를 이어간다.

10일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이승기가 1인 기획사를 설립한 이후에도 어떤 식으로든 조력자로서 파트너십을 계속 유지하기로 약속했다."면서 "1인 기획사를 통해 창의적인 창작 활동을 할 준비를 하는 동시에 다시 한번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작품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승기는 17년 동안 함께 일해온 후크 엔터테인먼트를 떠나서 휴먼 메이드라는 1인 기획사를 설립하고 보다 다양한 활동을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이후 이승기가 홀로서기를 하자마자 배우 이다인과 열애설에 휘말렸고 이를 반대하는 팬들의 거센 항의를 받으면서 연예계 데뷔 이후 가장 위태로운 시간을 마주했다.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승기는 더욱더 발전적이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하여 변함없이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응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