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황정민 '인질' 여름 개봉 확정…'믿보황'의 귀환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6.10 08:35 수정 2021.06.10 09:36 조회 272
기사 인쇄하기
인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황정민 주연의 액션 스릴러 '인질'(감독 필감성)이 여름 개봉을 확정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배우 황정민이 주연하고 신예 필감성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10일 배급사 NEW는 '인질'이 올여름 개봉을 확정하고 파격적인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론칭 포스터는 황정민이 인질범들의 아지트에 결박된 채 묶여있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로프와 청테이프로 결박된 채 고개를 떨구고 있는 황정민의 뒷모습만으로도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낸다.

또한 '황정민'이라는 간결한 카피는 인질이 된 황정민이라는 것을 알리면서 극강의 리얼리티를 선사하는 영화의 컨셉과 어우러져 한층 더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이 어느 날 갑자기 '인질'로 붙잡힌 후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기까지, 영화는 모든 장면에서 짜릿한 긴장감과 액션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에게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하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해 여름 435만 관객을 동원했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부터 '곡성' '검사외전' '국제시장' 등 수많은 흥행작들의 중심에서 극을 이끌며 '믿보황'(믿고 보는 황정민)이라는 별명을 얻은 황정민이 '인질'을 통해 자기 자신을 연기하며,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예정이다.

'인질'은 '베테랑' '엑시트' 등 매년 여름을 대표하는 최고의 작품을 선보여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영화사 외유내강이 '부당거래' '베테랑'에 이어 다시 한번 황정민과 만나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사 외유내강은 앞서 류승완 감독의 '모가디슈'도 여름 개봉을 확정해 두 편의 기대작을 코로나19 상황 속에 내놓는 결단을 내렸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