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그리-윤두준, 예능 인연→깜짝 합동작업...싱글 '봄이 가져가서'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5.27 15:51 수정 2021.05.28 10:04 조회 120
기사 인쇄하기
그리 윤두준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그리(GREE)와 그룹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이 깜짝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27일 정오,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그리와 윤두준의 다정한 투샷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합동 작업을 공식화했다.

윤두준과의 깜짝 만남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그리의 새 싱글 '봄이 가져가서'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그리와 윤두준의 인연은 함께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 '땅만빌리지'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윤두준은 오랜만에 하이라이트 완전체 컴백을 앞둔 바쁜 일정 속에서도 그리의 요청을 흔쾌히 수락하며 훈훈함을 자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6년 싱글 '열아홉'으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뮤지션으로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른 그리는 이후 꾸준히 앨범들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음악 색을 더욱 공고히 다져가면서도 각종 예능 방송과 유튜브 컨텐츠 등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또한, 윤두준은 케이팝을 대표하는 최고의 보이그룹 하이라이트의 리더로서 최근 오랜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며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면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