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정선희-김주우, SBS '건강비결 좋아요' MC 발탁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5.25 12:01 수정 2021.05.25 12:05 조회 870
기사 인쇄하기
정선희 김주우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개그우먼 정선희(49)와 김주우(39) 아나운서가 신개념 건강 프로그램으로 입을 맞춘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25일 첫 방송을 앞둔 SBS '건강비결 좋아요' 남녀 진행자로 발탁돼 첫 녹화를 순조롭게 마쳤다.

'건강비결 좋아요'는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는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건강해지고 싶은 '건강 의뢰인'이 잃었던 건강을 되찾은 두 명의 '건강 달인'을 만나서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비결을 속시원히 공개한다는 콘셉트의 웰빙 프로그램이다.

두 연예인 체험단이 아바타가 되어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꼼꼼하게 체험한 뒤 의뢰인에게 생생하게 전달해준다는 포맷으로, 재미와 정보 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7년째 '동물농장' 진행을 맡고 있는 유쾌한 입담의 정선희와 안정된 진행력으로 인정받은 김주우 아나운서가 그간 공개된 적 없는 갖가지 건강 노하우를 재밌게 전달할 예정이다.

정선희는 SBS '동물농장'과 MBC '라디오 지금은 라디오' 시대를 진행하고 있으며, 김주우 아나운서는 SBS '모닝와이드', 라디오 '김주우 팝스테이션'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 김 아나운서는 자신의 이름을 딴 'Travys Kim'란 유튜브 채널에서 무려 70만명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