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춤선 무슨 일?"…박남정, 딸 그룹 '스테이씨' 댄스 완벽 커버

작성 2021.05.10 17:20 조회 1,45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가수 박남정이 딸 시은이 속한 그룹 '스테이씨(STAYC)'의 댄스를 완벽하게 커버했습니다.

어제(9일) 박남정은 유튜브 'ECB Channel'을 통해 스테이씨의 최신곡 '에이셉(ASAP)' 커버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마이클 잭슨의 'Smooth Criminal' 뮤직비디오를 오마주한 영상은 1980년대를 떠오르게 하는 화면 연출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춤선 무슨 일?

영상에서 박남정을 비롯한 중년의 남성들, 일명 '박남정과 스테아저씨'들은 스테이씨의 마지막 방송 소식을 듣고 공원으로 모였습니다. 공원에서 박남정이 동전을 던지자 주크박스에 동전이 골인하는 장면으로 이어졌고, 동시에 스테이씨의 '에이셉' 음악이 흘러나오며 '박남정과 스테아저씨'들의 능숙한 춤이 시작됐습니다.

특히 센터에 선 박남정은 걸그룹 못지않은 춤선을 자랑했는데요, '에이셉'의 포인트 안무인 '꾹꾹이춤'도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해당 영상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빠르게 확산되며 '스테이씨'와 박남정의 춤을 비교하는 글이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춤선 무슨 일?

그러면서 누리꾼들은 "춤선 무슨 일이야. 클래스 어디 안 간다", "이 정도면 스테이씨 앨범 나올 때마다 안무 커버해주셔야 할 듯", "박남정 버전이 색다른 중독성이 있네", "딸 사랑하는 마음이 여기까지 느껴져요" 등 훈훈한 댓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사진=유튜브 'ECB Channel',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박남정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