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황정민, 스타일리스트 생일 선물로 '센스' 발휘…"여름 내내 먹어"

작성 2021.05.10 13:27 조회 1,432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배우 황정민이 스타일리스트에게 준 센스 있는 생일 선물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근 황정민의 스타일리스트는 자신의 SNS를 통해 황정민에게 받은 생일 선물을 공개했습니다. 황정민은 "생일 축하해. 여름 내내 먹어"라며 스타일리스트에게 메신저로 커피 쿠폰을 보냈는데, 한 장이 아닌 무려 42장의 쿠폰이었습니다.

황정민, 스타일리스트 생일 선물로 '센스' 발휘…"여름 내내 먹어

선물을 받은 스타일리스트가 남긴 글에 의하면, 황정민이 평소 커피를 좋아하는 스타일리스트를 위해 스타일리스트의 나이만큼 쿠폰을 선물했고, 생일 다음 날 축하한 것에 미안해하며 "오래 일했는데 생일을 모르고 있어서 미안하고 사랑한다"는 말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에 스타일리스트는 "황정민의 말에 나도 모르게 엄청 울어버렸다"면서 "10년 넘는 시간 함께 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황정민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황정민, 스타일리스트 생일 선물로 '센스' 발휘…"여름 내내 먹어

황정민의 특별한 생일 선물에 누리꾼들은 "정말 여름 내내 계속 생각나서 고마울 듯", "센스 있고 따뜻한 선물이네요", "10년 넘게 함께 일한 것도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황정민의 센스에 감탄했습니다.

(사진=샘컴퍼니,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