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하이라이트,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5.03 07:56 수정 2021.05.03 11:20 조회 75
기사 인쇄하기
하이라이트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3년 7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더 블로잉)'을 발매한다.

'The Blowing'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긴 공백기 끝에 서서히 다가온다'라는 뜻이 담긴 앨범이다.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온 하이라이트가 다시 한번 인생에서 가장 즐겁고 찬란한 순간을 함께 써 내려가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불어온다'는 추운 겨울이 가면 봄이 오듯,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임을 알리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또한 이번 타이틀곡 안무에는 '12시 30분', '예이(YeY)', '리본(Ribbon)' 등을 비롯해 국내외 인기 가수들의 안무를 담당했던 세계적인 안무가 라일 베니가(Lyle Beniga)가 참여, 하이라이트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도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의 절실함을 깊고 푸른 바다에 빗대어 나타낸 'WAVE(웨이브)', 리드미컬하면서도 애절한 느낌의 '밤이야', 진실되고 담담한 고백이 마음을 울리는 '미안', 과거를 끊어버리고 새롭게 한걸음 나아가고 싶은 마음을 담은 'Disconnected(디스커넥티드)', 삶을 살아가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일과 상황들을 파도에 비유한 'Surf(서프)'까지 다채로운 곡들을 공개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