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K팝스타' 출신 버나드박, '오케이 광자매' OST 부른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5.02 10:38 조회 67
기사 인쇄하기
버나드박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가수 버나드 박이 KBS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의 OST를 가창한다.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OST Part.3 '프로포즈'는 연인의 귓가에 속삭이는 사랑 고백을 표현한 곡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의 일렉 기타 사운드 위 숨길 수 없는 진심을 읊조리는 듯한 버나드 박의 보이스가 곡의 로맨틱한 무드를 더욱 고조시킨다. 버나드 박은 특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를 통해 마치 바로 앞에서 불러주는 듯한 느낌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은 극 중 예슬(김경남 분)이 직접 기타 연주와 함께 광식(전혜빈 분)을 향한 예쁜 마음을 담아 부르는 장면에 삽입된 곡으로 두 배우의 명품 연기가 담긴 아름다운 영상미와 버나드 박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지며 몰입감을 더욱 높였다.

이번 곡은 '비밀의 숲 2',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 작업에 참여했고 선우정아, 오혁, 여자친구 은하, 소향 등 많은 가수들과 함께 협업해온 김범주, 김시혁 작곡가가 또 한 번 의기투합한 곡으로 밝고 러블리한 봄 감성을 가득 담은 멜로디 위 감미로운 버나드 박의 목소리가 봄 철에 어울리는 특별한 프로포즈 송을 탄생시켰다.

이날치에 이어 '오케이 광자매'의 OST를 가창한 버나드 박은 지난 2013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고 다음 해 미니 앨범 '난…'으로 정식 데뷔했다. 이후 OST와 방송 등을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버나드 박은 '프로포즈'를 통해 실력파 R&B 감성 보컬다운 달콤하고 부드러운 꿀 보이스로 다시 한번 대중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연출 이진서/제작 초록뱀 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로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이보희, 이병준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주말 밤 7시 55분 방송.

사진 : ㈜블렌딩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