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소녀시대 권유리, 미혼모 자립 위해 '의미있는 선행'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4.29 10:25 수정 2021.04.29 14:16 조회 250
기사 인쇄하기
권유리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권유리가 미혼모 자립을 위해 나섰다.

권유리가 네이버 해피빈 스페셜 펀딩을 통해 미혼모들이 직접 만든 '한국의 산 디퓨저'와 '매듭 카네이션 브로치'를 판매하는 프로젝트에 동참해 눈길을 끈다.

특히 권유리가 '크래프트링크'와 손을 잡고 진행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29일 오전 10시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전문 교육, 제작 환경, 작품 활동 지원 등 혼자서 출산, 육아를 하는 미혼모들의 독립적 자립을 위해 수익금이 사용될 예정이어서 더욱 큰 의미를 더한다.

재능기부로 함께한 권유리는 "쉽지 않은 환경임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생명을 지켜낸 보석처럼 귀중한 미혼모분들에게 존중과 따뜻한 격려가 필요하다고 늘 생각했었다. 이렇게 좋은 기회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참여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어 "향으로 평생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디퓨저와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카네이션으로 많은 분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면 좋겠다. 더불어 미혼모분들을 도울 수 있는 기부에도 많은 관심 가져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권유리는 광해군 치하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하며 펼쳐지는 로맨스 사극 MBN 특별기획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에서 화인옹주 '수경' 역을 맡아 오는 5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