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신예 변서윤, KBS2 '경찰수업'으로 첫 브라운관 데뷔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4.28 16:43 수정 2021.04.28 17:49 조회 389
기사 인쇄하기
변서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신예 변서윤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한다.

변서윤은 '경찰수업'에서 경찰대학의 카리스마 넘치는 선배이자 모든 신입생들의 존경을 받는 동경의 대상 이언주 역을 맡았다. 모두가 반할 수밖에 없는 이성적이고 반듯한 캐릭터와 예상치 못한 삼각관계 케미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변서윤은 '카카오페이' '카스' 'LG 트롬 건조기' 등 다수의 광고를 통해 본인만의 맑고 청초한 매력으로 연예 관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화장품 브랜드 '코스노리'의 뮤즈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의 활약 속에 이번 브라운관 데뷔로 대중의 마음까지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변서윤은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를 통해 "첫 브라운관 데뷔인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캐스팅된 소감을 전했다.

'경찰수업'은 베일에 가려졌던 경찰대학교에서 펼쳐지는 리얼 캠퍼스 스토리로, 청춘들이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성장물이다. 차태현, 진영, 정수정이 출연을 확정 짓고 다채로운 캐릭터의 향연에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7월, 방영 예정이다.

<사진 = 디퍼런트 컴퍼니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