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데뷔 D-2' 핫이슈,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 첫 티저 공개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4.26 10:39 수정 2021.04.26 11:19 조회 85
기사 인쇄하기
핫이슈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7인조 신인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의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서는 전화기와 함께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무료한 표정의 핫이슈 멤버들 사이로 형신이 등장해 수화기를 드는 장면과 함께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의 텍스트가 강조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영상과 함께 공개된 '그라타타'의 묵직하고 강렬한 비트 속 중독적인 휘파람 소리가 멤버들의 시크한 무드를 극대화하고 멤버들의 수려한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핫이슈의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는 총소리를 나타내는 의성어인 동시에 자신들만의 퍼포먼스와 개성으로 대중들을 사로잡겠다는 출사표가 담긴 곡으로 핫이슈만의 강렬한 색깔을 담아냈다.

한편 핫이슈(나현, 메이나, 형신, 다나, 예원, 예빈, 다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SSUE MAKER'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