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SBS연예뉴스 홈페이지,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엔터 부문 수상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4.16 15:41 수정 2021.04.16 15:47 조회 297
기사 인쇄하기
초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연예뉴스 홈페이지가 GDWEB에서 주관하는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2021(GDWEB Design Award's)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위너프라이즈(WINNER PRIZE)를 수상했다.

'굿디자인웹 어워즈'는 2005년 시작돼 대한민국 모든 웹사이트와 모바일 UX를 대상으로 디자인 부분에 초점을 맞춰 우수작을 선정하고 있다.

GDWEB은 공정성에 최대한 중점을 두고 학계 인사 및 아트디렉터급 디자이너를 심사위원으로 위촉하여 우수작을 선정한다. GDWEB 선정작으로 선정된 웹사이트와 모바일 UX들 중 다시 한번 연말에 온라인 심사와 심사위원 최종 평가를 거쳐 분야별 FINALIST를 선정하여 발표한다.

SBS연예뉴스 홈페이지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해 사이트 구조와 디자인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독자 친화형 사이트에 초점을 맞추어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직관적이고 안정적인 UI/UX 구현하였으며 이미지 강화와 기사의 가독성을 높여 방문자들이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