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군대 잘 다녀올게요"…'송강호 아들' 송준평, 아버지에게 커피차 선물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4.07 10:08 수정 2021.04.07 10:34 조회 7,032
기사 인쇄하기
송강호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송강호의 아들이 군입대를 앞두고 아버지의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행복커피패밀리 최근 공식 SNS에 "영화 #비상선언 #송강호님 #커피차서포트를 다녀왔습니다. 곧 입대하시는 아드님이 준비하신 #커피차 선물입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어색해하셨지만 선물은 참 받는 분이나 드리는 분이나 중간에 있는 저희도 기쁘게 준비해드릴 수 있어 기뻤습니다"라고 송강호의 반응에 대해 전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냈다. "송강호 님도 뵙고 맛있는 커피 음료 만들어드리고 응원해드리고 왔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송강호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커피차에는 '아빠! 저 군대 잘 다녀올게요. 아빠도 힘내서 촬영 마무리 잘하세요 -송준평 올림-'이란 사랑스러운 글귀가 담겨져 있다.

송강호의 아들인 송준평은 축구선수로 활약했다. 매탄고를 거처 연세대를 다니다가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 수원 삼성 블루윙즈에 입단했고 지난해 은퇴했다.

'비상선언'(감독 한재림)은 사상 초유의 재난상황에 직면해 무조건적인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를 두고 벌어지는 리얼리티 항공 재난 영화. 송강호 외에도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박해준 등이 출연한다. 최근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에 돌입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