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서현진, 장례식장 가며 '머리 자랑' 사과…"경솔했다"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4.06 14:26 수정 2021.04.06 14:38 조회 1,143
기사 인쇄하기
서현진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방송인 서현진이 장례식장 가는 길에 올린 셀카로 구설수에 오르자 사과의 메시지를 전했다.

서현진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제 피드가 기사화되어 아침부터 많은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다. 경솔하게 행동했던 점 죄송하고 부끄럽다"고 사과했다.

이어 "앞으로 말과 행동에 더 신중을 기하고 남의 아픔을 함께 깊이 공감하는 성숙한 한 사람으로 거듭나겠다. 다시 한번 저로 인해 불편하셨던 분들과 유족 모두에게 사과의 말씀 전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서현진은 "올봄에는 코앞에 두고 벚꽃 사진도 못 찍었는데 껌딱지의 스토킹을 피해 오전에 잠시 외출. 하지만 즐겁지 않은 곳에 간다. 저 장례식장에 간다. 그런데 머리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아직 출발도 안 하고 셀카"라는 글과 함께 단발머리 사진을 게재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슬픔에 잠겨있을 유족들을 배려하지 못한 글이라고 지적했다. 결국 서현진은 해당 글을 삭제하고 사과문을 올렸다.

-이하 서현진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서현진입니다.

어제 제 피드가 기사화 되어 아침부터 많은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습니다. 경솔하게 행동했던 점 죄송하고 부끄럽습니다.

앞으로 말과 행동에 더 신중을 기하고 남의 아픔을 함께 깊이 공감하는 성숙한 사람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로 인해 불편하셨던 분들과 유족 모두에게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늘 제게 고마우신 분, 레미지오 신부님의 부친께서 영면하시기를 빕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