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김희재, 신곡 '따라따라와' 발매…영탁과 음악으로 시너지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4.06 10:40 수정 2021.04.06 10:58 조회 254
기사 인쇄하기
김희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김희재가 정식 데뷔곡을 발표한다.

김희재는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따라따라와 (Prod. by 영탁)'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다채로운 색감의 조명에 눈을 가린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김희재의 옆모습이 담겼다. 라이더 재킷을 매치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김희재와 몽환적이고 다크한 무드의 콘셉트가 어우러지며 '따라따라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따라따라와'는 가수 영탁의 프로듀싱 곡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영탁은 최근 발매된 김희재의 프로젝트 그룹 '희남매'의 '눈치제로' 프로듀싱을 맡아 한 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동안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호흡을 자랑해온 김희재, 영탁은 '따라따라와'를 통해 또 한 번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김희재는 '뽕숭아학당'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등 예능 활약은 물론 드라마 OST 참여, 프로젝트 음원 '눈치제로' 발매 등 꾸준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끼와 매력을 발산해온 김희재는 정식 데뷔곡 '따라따라와'를 발매하며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따라따라와 (Prod. by 영탁)'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