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공유X박보검 '서복', 전 세계 56개국 선판매..대만·홍콩 15일 동시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4.05 09:07 수정 2021.04.05 09:19 조회 196
기사 인쇄하기
서복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 감독)이 전 세계 56개국에 선판매됐다.

공유와 박보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서복'이 코로나19로 전 세계 영화 시장이 얼어있는 상황에서도 독일, 대만, 홍콩, 일본, 싱가포르 등 해외 56개국에 선판매되는 성과를 이뤘다.

이 중 대만과 태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몽골 등은 오는 15일, 국내와 동시 개봉을 확정 지었다. 일본과 독일 등도 개봉 준비 중이다.

'서복'의 해외배급을 담당한 CJ ENM 영화사업본부 해외배급팀 관계자는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톱스타 공유와 박보검의 만남과 복제인간이라는 참신한 소재, 영화가 가진 색다른 분위기가 해외 바이어들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주요 포인트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이 복제인간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유, 박보검, 조우진, 장영남, 박병은 등이 출연하고 '건축학개론'의 이용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5일 극장과 티빙에서 동시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