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미우새' 김구라 폭탄 발언에 탁재훈 날벼락…이래서 '환장의 짝꿍'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4.04 14:26 조회 293
기사 인쇄하기
김구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연예계 대표 입담꾼' 탁재훈 X 김구라가 쉴 틈 없는 앙숙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긴다.

이날, 이상민과 김준호는 SBS 신규 예능 '티키타카'의 MC가 된 탁재훈과 김구라를 축하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해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미우새' 반고정의 설움을 딛고 마침내 고정 MC가 된 탁재훈을 보며 어머니들은 내 자식 일처럼 흐뭇해했다.

그런데, 기쁨도 잠시, 탁재훈과 김구라의 우정에 금이 갈 위기(?)가 닥치며 축하현장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했다. 알고 보니, 김구라의 뜻밖의 폭탄 발언(?) 때문에 일자리를 얻어 행복해하던 탁재훈이 뒷목을 잡은 것! 급기야, 탁재훈은 10년 전 출연했던 프로그램에서 김구라에게 서운했던 일화(?)까지 재소환하며 때아닌 '진실공방전'을 펼쳐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구라에게 동지애(?)를 느낀 김준호는 "형도 '미우새' 멤버 아니에요~?!" 라며 깊은 유대감을 표했는데, 이에 김구라는 단호박 입장 표명(?)으로 웃음을 안겨줬다.

탁재훈을 진땀 흘리게 한 김구라의 충격 고백(?)은 무엇이었을지 4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