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7공주→BBC 리포터' 출신 오인영, 결혼 발표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3.25 13:32 수정 2021.03.25 14:43 조회 431
기사 인쇄하기
오인영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어린이 그룹 '컬러링 베이비 7공주' 출신 사업가 오인영(27)이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2004년 가요계에 등장해 파란을 일으킨 컬러링 베이비 7공주의 맏언니이자 소셜 살롱 '영랩'을 운영하는 오인영이 웨딩사진을 공개하고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오인영은 "어렸을 때 웨딩사진을 보면 커플들이 어떤 대화를 나누길래 저렇게 행복한 표정을 짓나 궁금했다. 시간이 흘러 사진 속 인물이 되어보니 눈으로도 대화가 가능한 사이엔 특별한 대화가 필요 없는 것이었다. 웃음이 절로 나오는 것"이라며 행복감을 표현했다.

이어 오인영은 인생의 반려자를 향해 "인생의 모든 순간이 어떻게 기쁘기만 하겠냐만, 우리만의 모든 순간들에 감사하며 그게 기쁘든 슬프든 함께라 행복한, 지극히 일상적인 '굿샷'들을 많이 만들자. 그렇게 끝없이 재미있게 놀자."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오인영은 컬러링 베이비 7공주로 활약했으며, 이후 방송사 리포터로도 활동했다. 또 영국 BBC 방송에서 저널리스트로 활동하다가 퇴사한 뒤 사업가로 변신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