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블랙핑크 리사, 中 오디션 프로그램 멘토로 출연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2.18 10:33 수정 2021.02.18 11:19 조회 260
기사 인쇄하기
리사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중국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멘토 자격으로 출연했다.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iQIYI)의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유니 3'가 지난 17일 첫 방영됐다. 리사는 '청춘유니' 시즌2에 이어 이번에도 댄스 부문 멘토로 활약한다.

'청춘유니2'에서 리사는 '천사 멘토' '호랑이 선생님' 등 다양한 애칭을 얻었다.

리사
리사

리사는 화상으로 진행된 연습생들과의 첫 만남에서도 칭찬과 격려, 응원의 메시지를 아낌없이 전하며 연습생들을 살뜰히 챙겼다. 이번 시즌 3에서는 리사가 연습생들과 어떠한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졌다.

특히 리사는 이번 방송에서 'Lover(情人)'와 'Intentions' 노래에 맞춰 댄스 무대를 선보이며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연습생들은 잠시도 눈을 떼지 못했고 "리사 선생님을 거절할 수 있는 사람은 어디에도 없다"며 연신 감탄했다. 두 번째 무대에서 리사는 이전 무대와 180도 다른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리사에 대한 중국의 반응은 뜨거웠다. 방송 전부터 리사는 존재 자체로 핫랭킹, 핫서치 등 중국 최대 커뮤니티 웨이보를 장악했다. 방송 직후 '#리사무대' '#청춘유니3' 등 해시태그가 웨이보 핫 토픽에 올랐으며, 리사의 무대 영상 클립은 독보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