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동성 "전처, 서울대 학력 거짓말…신뢰 깨져 이혼" 폭로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2.16 08:22 수정 2021.02.16 09:43 조회 2,724
기사 인쇄하기
김동성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전처와 이혼한 것은 상대방의 거짓말로 인해 신뢰가 깨졌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김동성은 15일 여자친구인 인민정 씨의 SNS를 통해 "김동성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잘못 알고 계시는 부분을 이제는 제가 말을 해야 할 것 같아 글을 올립니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 글을 통해 "전처와 이혼 사유의 가장 큰 원인은 전처와의 신뢰 믿음이 깨졌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전처가 학력을 위조했다고 주장했다.

김동성은 "전처가 SBS '자기야' 등 언론매체를 통해 말했던 서울대 음대 학력은 거짓이었습니다. 주변에서 사기 부부라고 말해 스트레스를 받아 전처에게 확인 사실을 요청했지만 끝내 진실을 거짓으로 일관하면서 둘 사이는 신뢰와 믿음이 깨지며 파국을 맞게 됐습니다"고 적었다.

이어 "물론 이혼에는 제 잘못도 있습니다. 그러나 100프로 저의 잘못이라고 생각지는 않습니다. 공인으로서 끝까지 지키지 못한 점은 반성하고 있으며 지금도 죗값 치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양육비만큼은 저도 할 말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김동성

김동성은 "현실이 녹록지 못해서 300만원이라는 큰 액수가 벅차 밀린 것뿐이지 회피하지 않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도 양육비를 지급하기 위함이었으나 전처는 또 방송을 나가지 못하게 바로 반박글을 올렸습니다"라고 호소했다.

또 "제가 양육비를 보내려고 여자친구에게 설득하고 설득하여 정말 용기 내서 나온 것이었습니다. 한쪽 말만 언론에 나와 저는 어느덧 파렴치한 아빠로 낙인찍혀 버렸습니다. 더 이상 아이들 아빠로서 침묵이 답이 아니라는 결정을 하여 며칠 밤을 고민 끝에 글을 올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1일 김동성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연인 인민정과 출연해 재혼 계획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이혼한 전처와 두 자녀에게 양육비를 주지 못해 '배드파더스'에 이름이 공개됐던 일에 대해 해명했다.

하지만 방송 다음날 양육비해결총연합회 카페에 김동성의 전처라고 밝힌 누리꾼 A씨가 "300만원을 벌어서 200만원 꼬박 줬다는 건 거짓말"이라며 "재혼 스토리까지 우리 아이들이 방송으로 접해야 한다"고 불편한 마음을 드러냈다.

전처의 글에 대해 김동성은 인민정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 여파와 연금 박탈 등으로 양육비를 지급할 수 없었던 사정을 밝히며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료를 선지급받아 밀린 양육비 1000만원을 입금했다고 해명했다.

다음은 김동성 글 전문.

김동성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잘못 알고 계시는 부분을 이제는 제가 말을 해야 할 거 같아 글을 올립니다

저는 전처와 이혼 사유의 가장 큰 원인은 전처와의 신뢰 믿음이 깨짐으로 이혼을 하였습니다

전처는 sbs 자기야 등 언론매체를 통해서 말했던 서울대 음대는 대한 거짓이었습니다

전처가 서울대 음대 학력위조에 의문과 주변에서 사기 부부라는 스트레스를 받아 전처에게 확인 사실을 요청했지만 끝내 진실을 거짓으로 일관하면서 둘 사이는 신뢰와 믿음이 깨지며 파국을 맞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혼에는 제 잘못도 있습니다 그러나 100프로 저에 잘못이라고 생각지는 않습니다 공인으로써 끝까지 지키지 못한 점은 반성하고 반성하고 있으며 지금도 죗값 치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양육비 만큼은 저도 할 말이 있습니다. 현실이 녹록지 못해서 300만원이라는 큰액수가 벅차 밀린것뿐이지 회피하지 않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도 양육비를 지급하기 위함이었으나 전처는 또 방송을 나가지 못하게 바로 반박글을 올렸습니다

제가 양육비를 보내려고 여자친구에게 설득하고 설득하여 정말 용기 내서 나온 것이었습니다

한쪽 말만 언론에 나와 저는 어느덧 파렴치한 아빠로 낙인찍혀 버렸습니다

저는 더 이상 아이들 아빠로서 침묵이 답이 아니라는 결정을 하여 며칠 밤을 고민 끝에 글을 올립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