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특전사 출신 박군, '미우새' 합류…'인생 첫 독립기' 공개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1.24 16:16 조회 442
기사 인쇄하기
박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트롯신이 떴다2'의 화제의 주인공 박군이 합류한다.

24일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에서는 15년간 특전사로 근무했지만 뒤늦게 꿈을 이루기 위해 '트롯 가수' 로 데뷔한 박군의 좌충우돌 독립기(?)가 그려진다.

SBS '트롯신이 떴다2' 에서 뜨거운 화제를 몰고 다닌 주인공이자, 히트곡 '한잔해' 로 이름을 알린 박군의 일상에 母벤져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다. 박군은 아침부터 '특전사 근육'을 드러내며 군대 정신이 깃든 일상을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박군이 전역한 후 친한 형님 집에 얹혀살고 있는 사실도 공개됐다. 특히, 형님은 물론 형수님 조카까지 모두 함께 지내는 모습에 녹화장에서는 "형수님이 대단하다" "요즘 저런 분이 어딨어요" 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고마움이 크지만 이젠 더 이상 신세를 질 수 없어 독립을 결심한 박군은 이사 전문가(?) 이상민X오민석과 함께 새 보금자리 찾기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화장실이 밖에 있는 집부터 천장이 기운 집까지 서울 하늘 아래 박군의 예산에 맞는 집을 찾기가 녹록지 않았다.

어려서부터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갖은 고생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밝고 씩씩한 박군의 모습에 母벤져스는 "정말 잘됐으면 좋겠다" 라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독립청년' 박군이 상민X민석의 도움으로 마음에 드는 '스위트 홈'을 찾을 수 있을지는 24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