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사은♥성민, 무대 위 과감한 찐키스...팬들의 반응은 냉랭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1.15 09:42 수정 2021.01.15 09:51 조회 7,368
기사 인쇄하기
성민 김사은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뮤지컬 배우 출신 김사은이 TV조선 '미스트롯2' 무대 위에서 남편인 슈퍼주니어 성민과 과감한 찐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14일 방송된 '미스트롯2'의 '1대 1 데스매치'에서 김사은은 별사랑의 상대로 지목돼 심수봉의 '진짜 진짜 좋아해'를 선곡해 무대 위에 올랐다.

김사은은 새롭게 편곡한 '진짜 진자 좋아해'를 매력적인 저음으로 불렀다. 여기에 농익은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후 슈퍼주니어 성민이 직접 무대에 올라서 커플 댄스를 췄고 급기야 두 사람은 실제로 입을 맞추는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를 본 출연자들은 "진짜 닿았다", "애들 눈 가려"라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김사은은 별사랑과의 대결에서 0대 11이라는 압도적인 차이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별사랑에게 축하 인사를 건넨 후 "남편한테 미안하다"며 아쉬움을 내비쳤고 성민은 "수고했다"는 말로 아내를 위로했다.

방송 이후 김사은과 성민의 깜짝 키스 퍼포먼스는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슈퍼주니어 팬들은 냉랭한 반응을 보였다.

2014년 열애를 공개하는 과정에서 팬들에게 상처를 입힌 성민은 그해 12월 김사은과 결혼했다. 슈퍼주니어 팬들은 성민의 슈퍼주니어 탈퇴를 요구하고 있으며, 성민의 팀 활동은 잠정 중단된 상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